홍도 다이빙 사진
지난 5월 거제 홍도, 안경섬 다녀왔습니다.
칠흑같은 시야에.. 마치 여긴 우주!?
부유물이 별처럼 떠있었네요 ㅎㅎㅎ
칠흑같은 시야에.. 마치 여긴 우주!?
부유물이 별처럼 떠있었네요 ㅎㅎㅎ
댓글목록
꼬따오병아리님의 댓글
꼬따오병아리 작성일홍도... 남해포인트죠? 자주갔으면 좋겠네요 그나마제일 가까워서
다이빙 경험을 공유해주세요
홍도... 남해포인트죠? 자주갔으면 좋겠네요 그나마제일 가까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