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 10월 울진 킹스톤리조트 동해 스쿠버다이빙 후기 작성자 🦈 마스터 다이버 Meeya 댓글 1건 조회 413회 작성일 24-05-13 15:47 이번 울진 투어는 그저 행복, 즐거움, 깔깔깔의 연속이였습니다! 정말 다린이팀 버디들 모두 너무 좋아요ㅜ 덕분에 정말 행복한 투어가 되었습니당! ↓ 미흡한 편집 실력이지만 영상으로 추억을 남겨보았어요~ㅎㅎㅎ[1탄] [2탄] 관련링크 SNS 공유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목록 이전글홍도 다이빙 사진 24.05.13 댓글목록 댓글목록 써니님의 댓글 써니 작성일 24-10-06 18:49 다시봐도 좋네요 ㅎ 다시봐도 좋네요 ㅎ